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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욕주 금융서비스부(DFS)는 규제 대상 암호화폐 기업에 고객 서비스 정책 및 절차 구현을 의무화하는 새로운 지침을 도입했습니다.

암호화폐 기업은 적시에 공정한 문제 해결을 보장하고 규제 검토를 위한 기록을 유지하며 분기별 분석을 제공하기 위해 데이터를 수집해야 합니다.

 

 

뉴욕 암호화폐 회사에 새로운 고객 서비스 지침을 채택하도록 요구

 

뉴욕 도시

 

뉴욕 금융서비스부(DFS)는 Adrienne A. Harris 감독관이 " 고객 서비스 요청 및 불만 사항에 관한 지침 "을 발표했다고 목요일 발표했습니다.

이 지침은 DFS 규제를 받는 가상 화폐 기업(VCE)이 "고객 서비스 요청 및 불만 사항을 신속하게 해결하기 위한 효과적인 정책과 절차를 유지하고 구현"하도록 요구하며 발표 세부 사항에는 다음을 추가했습니다.

 

지침에 따르면 VCE(가상 화폐 기업)는 관련 데이터를 수집하여 부서가 적시에 공정한 방식으로 고객 서비스 요청 및 불만 사항을 해결하고 있는지 평가할 수 있습니다.

 

DFS는 "오늘 지침은 채널이나 메커니즘, 대응 및 해결 모니터링, 보고 등을 포함한 고객 서비스 정책 및 절차에 관한 VCE의 DFS 기대치를 반영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지침에 따르면 라이센스 소유자는 부서에서 자체 정책 및 절차에 대한 검토 기록을 유지하고 접수된 요청 및 불만 사항에 대한 분기별 분석을 유지해야 합니다. 부서는 조사와 감독 모니터링을 통해 이러한 정책과 절차의 적용과 효율성을 평가할 것입니다.”

 

 

지침서의 주요 정책

 

암호화폐 거래소

 

이 발표에서는 지침서에서 나온 몇 가지 주요 정책과 절차도 소개합니다.

여기에는 요청 및 불만 사항 제출을 위한 전화 및 전자 텍스트 옵션 제공, 정기적인 업데이트 및 예상 해결 일정 제공, 로그인 없이 액세스할 수 있는 FAQ 게시, 고객 만족도 피드백과 함께 요청 및 불만 사항 추적, 해결 시간과 함께 요청 및 불만 사항 수 및 특성에 대한 분기별 보고가 포함됩니다.

또한 기업은 고객 서비스 정책의 사본을 제공하고 설명된 기준에 일치해야 하며 이러한 정책을 감독할 책임자를 지정해야 합니다.